카테고리 없음2014. 3. 15. 14:07

빅스홍빈 여장 스타일 

빅스홍빈 여장인데 잘생겼네요ㅋㅋㅋㅋ

얘도 빅스가 샤이니나 비스트급 되면 아이돌 비쥬얼 탑5안에 들어갈 듯 보이네요.

빅스홍빈 이제보니 단정하게 생겼는데도 느끼해보이지 않고 잘생겼네요.

 

빅스홍빈 여장으로 가끔씩 욕 먹는거 볼때마다 너무 슬프지만ㅜㅜ

그래도 트렌드가 되가는 과정중 한개라고 생각해서 상처안받았으면 좋겠네요ㅠㅠ

뭐든지 열심히 하는 착한 빅스ㅜㅜ빅스 앞으로 더 많이 성장할 것 같아요.

 

빅스홍빈 여장 가발에서 뿜었네요...

그거 본방봤었는데 그거보고 뿜었는데 또 뿜었어...

 

빅스홍빈 여장으로

정말 이런관심이 좋아야하지만 마냥 좋은 것 만은 아닌게

뭔가 다른 사람들이 알게되면 괜시리 뺏기는기분

홍빈성격에 여장 좋아하지 않을 것 같은데요

 

홍빈이 안타깝네...자기가 하고싶어서 한것도아닐테고 분명 하기싫었을텐데요

얼굴좀 잘생겼다고 계속 시키는것 같음;;;;

분명 여장이 어울릴만큼 곱상한거랑 잘생긴거랑은 차이가있는데;;;;

빅스 1위 가수 아 인기가 많구나

네이버에서 엑소 다음 가는 3년차다 뭐다 해서 잘은 모르지만

엑소가 유명한 애들이라고 그러기에 빅스홍빈 여장이 이슈가된것은

얘네도 유명하고 잘 된 애들인가

 

 

Posted by 파워엘리트